• 최종편집 2024-04-29(월)
 

성남시 분당의 수내동에서 작은 행사가 열렸다. 분당 수내동에 있는 HANDIN SPACE에서 코리안재즈오케스트라(회장 송경철)HANDIN SPACE(대표 진우식)과 업무 협약 조인식을 같았다.

그동안 홍대 등지에서 활동하던 코리안재즈오케스트라가 분당 수내동으로 옮겨 1개월에 1회씩 공연(매월 3째주 수요일 저녁 7)을 갖게 되었다. 분당에는 많은 음악인들이 함께하고 있으며 재즈에 대한 이해가 많은 것으로 파악되어 관심 있는 재즈 애호가들에게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코리안재즈 오케스트라 회장 송경철)

 

지금도 광고 기획을 하는 진우식대표가 운영하는 HANDIN SPACE는 아직 수익을 논할 단계는 아니지만 꾸준히 애호가들이 찾고 있고 경영전략은 공공부문과 민간부문의 뜸새시장을 공략하여 소규모 공연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것을 계획하고 있다.

 

(HANDIN SPACE 대표 진우식)

 

두 단체가 협약은 단순히 서로 협력관계를 넘어서 한지역에서의 지속적인 음악의 보급과 음악을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는 보금자리 마련해주 의미와 이에 새벽안개가 피어오르듯 한 지역에서 예술이 피어나는 초석이 될 것이다.

 

(두단체간 업무 조인식)

 

우리 월간 색소폰은 이들이 커가는 모습을 스케치 할 것이며 자리 잡도록 도울 것이다. 그리고 첫공연 (2019년 3월 20일 19시 30분, )소식을 우리 월간 색소폰 4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코리안재즈오케스트라 회장 송경철)

 

(HANDIN SPACE 진우식대표, 김경민실장)

 

(공연장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수내로 46번길 33 B1 핸딘)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이제! 분당(성남시)에서 놀아볼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