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9(월)
 

 

6월 1일 서울 서초동 예술의 전당 앞 악기거리에 약 600㎡(약 180평) 규모의 '스타인웨이 갤러리서울'이 새로 문을 열었다. 세계적인 명품 피아노 브랜드 Steinway & Sons(이하 스타인웨이)의 유일한 국내 매장이다. 이곳 매장에 전시된 피아노는 모두 18대로 개인 고객과 직접 만나기 위해서다.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아르투르 루빈스타인, 블라디미르 호로비츠, 글렌 굴드 등 20세기 최고의 피아니스트들의 선택을 받았다. 스타인웨이 피아노는 국내외 여러 오케스트라 소속 피아니스트들의 97%가 선택하는 제품이다. 명성 있는 콘서트홀에서 스타인웨이 그랜드 피아노를 필수로 구비하고 있을 정도다.

 

‘스타인웨이 갤러리서울’에는 최근 인기를 더하고 있는 스타인웨이의 하이레졸루션 플레이어 피아노인 스피리오가 전시되며, 연주 캡처와 편집 기능이 포함된 스피리오 r을 전시할 예정이다.

 

 

전시장은 여러 가지 모델이 전시된 쇼룸, 스타인웨이 D모델을 갖춘 스타인웨이 홀과 연주자들이 스타인웨이 피아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한 연습실 등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된다.

 

 

‘스타인웨이 갤러리서울’에서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스타인웨이 특허기술을 누릴 수 있는 자매 브랜드 ‘보스톤’과 ‘에섹스’ 피아노를 체험해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인웨이와 코스모스악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월간색소폰)박현주 기자= msp@keri.or.kr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코스모스악기, 명품 피아노가 한자리에.. ‘스타인웨이 갤러리 서울‘ 오픈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